본문 바로가기

미주 나이 키 몸매 이이경 열애 남자친구 프로필 학력 과거 놀면 뭐하니

하이❤️ 발행일 : 2023-06-02
반응형

미주 프로필

미주의 본명은 이미주였지만, 2018년 7월 이름을 이승아로 개명했습니다. 방송에서는 계속해서 활동명인 '이미주'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주의 생일은 1994년 9월 23일 (2023년 기준 30세)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문정리 출생입니다. 미주의 신체사이즈는 키는 164cm이고, 몸무게는 40kg대로 알려져있으며, 혈액형은 O형, 발사이즈는 240~245mm입니다.

[미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미주의 가족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언니 이윤지, 반려견 도니와 쪼아가 있습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죽향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옥천여자중학교 졸업한 후 옥천상업고등학교(인터넷상거래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종교는 무종교이며, 소속사 안테나이며 소속 그룹은 러블리즈입니다. 포지션 메인댄서, 서브보컬 입니다. 미주의 데뷔는 2014년 11월 12일 러블리즈 정규 1집 Girls' Invasion 이며, 솔로 데뷔는 2023년 5월 17일 싱글 1집 Movie Star입니다. 미주의 취미는 청소, 음악감상이며, 특기는 댄스, 택견, 피아노 등이 있습니다. 미주의 MBTI는 ISFP입니다.

미주 이야기

미주는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방송인입니다.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로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마른 체형이지만, 몸선이 예쁜 연예인으로 꼽히며, 전체적으로 섹시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깡마른 것 같으면서도 S라인 몸매로 유명합니다. 러블리즈 단체 사진에서 혼자 꽉 끼는 상의를 입은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고 합니다. 미주의 외모는 천상 걸그룹에 청순 단아할 것 같지만, 예능에서는 돌+아이 파워가 충만해서, 그 차이에서 오는 괴리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는 평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닮은 꼴로 유채영이 종종 언급되기도 합니다. 화려한 이목구비에다, 그룹 활동을 한 가수인데 예능에서는 몸 사리지 않고 미친 듯 활약하는 면도 비슷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미주는 평소에도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러블리즈 멤버의 전반적 성향과 달리 비글미 넘치는 발랄한 행동과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활기를 주는 멤버다. 출근길이나 무대 등에서는 관능적인 매력까지 보여주어 러블리즈 대표 올라운드 플레이어이자 2018년 이후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등 예능인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팀 내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얼굴과 춤만큼이나 성량이 좋고 시원시원한 음색이 특징. 보컬보다는 춤과 비주얼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가창력도 평균 이상이다. 사실 이미주는 음원보다 라이브가 더 나은 멤버이다. 음역대는 조금 높은 정도지만 보컬이 기본적으로 안정적인 데다 성량이 좋아서 라이브에서 더 많은 능력을 발휘하는 편.

놀면 뭐하니?에서 프리스타일의 'Y'를 유재석, 하하와 함께 커버했고 반응이 너무 뜨거워 다시 한번 붐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미주가 걸그룹 출신으로 인지도는 있었지만 노래실력이 이렇게 출중한 지는 몰랐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미주는 특유의 맑은 음색에 감정처리는 물론, 가창력까지 겸비한 실력파였습니다. 이후 방영분에서 블랙아이드필승의 라도가 '생각보다 잘해서 놀랐다', '이렇게 잘하는데 왜 러블리즈 때는 몰랐지?' 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었습니다.

2023년 5월 발표한 미주의 솔로 데뷔 앨범 《Movie Star》는 'Movie'를 키워드로 한 편의 영화 같은 미주의 솔로 데뷔 스토리를 그려낸 앨범이며 미주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자연미인으로 유명합니다. 유치원 졸업사진도 지금과 같은 외모를 자랑하며, 중학교 시절부터 얼짱 출신으로 유명했기에 지금과 다름없는 모습의 과거 사진들이 많습니다. 현재 이이경과의 열애설에 대해 관심이 증폭되면서 누리꾼은 물론 방송관계자들까지도 관계해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미주 사진모음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이미주 수상경력

  • 2020년 제2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 여자스타상
  • 2021년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예능돌(여)
  •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여자 신인상 베스트 커플상
  • 2022년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예능돌(여)
  •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인기상 예능
  •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 부문 여자 우수상

출처 이미주 인스타그램

 

 

전소민 나이 키 몸매 몸무게 프로필 학력 전남친 남자친구 열애 과거 런닝맨 송지효

전소민 프로필 전소민은 본명입니다. 생일은 1986년 4월 7일 (2023년 기준 38세)입니다. 전소민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출생입니다. 전소민의 현재 거주지는 서울특별

mimidiary.com

 

 

임지연 나이 키 몸매 몸무게 프로필 학력 남자친구 이도현 공개 열애 과거 더 글로리 박연진

임지연 프로필 임지연은 본명이며 생일은 1990년 6월 23일 (2023년 기준 34세)입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출생으로 어릴 적부터 금호동에서 자라왔고, 27세에 독립하고

mimidia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