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뱀 꿈 해몽 뱀 물리는 꿈 뱀 보는 꿈 뱀 따라오는 꿈 뱀꿈모음

하이❤️ 발행일 : 2023-08-04
반응형

 

뱀 꿈


뱀은 일반적으로 뱀은 위협적인 동물로 인식됩니다.

그러므로 뱀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꿈을 꾼 사람이 어떤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뱀은 그 의미가 달리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뱀은 치유의 상징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뱀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을 꾼 사람이 심리적인 치유나 신체적인 회복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뱀은 변화와 성장을 나타내는 상징으로도 여겨집니다. 뱀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꿈을 꾼 사람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거나, 지금까지의 삶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성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길몽


뱀에게 물리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일과 사업에서 안정과 성공을 하며, 미혼자는 원하던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뱀이 자신의 몸을 감고 있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일과 사업에서 안정과 성공을 하며, 미혼자는 원하던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뱀을 안고 있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라고 번창하여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하얀 뱀, 백사가 나타나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부귀영화를 누라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하얀 뱀이 자신을 따라오는 꿈
입신출세하여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하며, 가정도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뱀에게 물려서 피가 낭자한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려서 번창하게 되거나, 생각지도 않던 귀인이나 조력자 등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뱀에게 물려 고통을 당하다가 독을 짜내는 
횡재수가 생기는 꿈으로 로또나 복권에 당첨이 되거나, 생각지도 않던 곳에서 많은 돈을 벌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
자신을 도와주는 귀인이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일과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항문에서 뱀이 나오는 꿈
오랫동안 앓아왔던 질병이나 난치병 등이 완치되어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가정에 식구가 늘어나게 되거나,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이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미혼자는 혼담이 오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이 문 안으로 들어오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 돈, 이권 등이 들어오거나, 머리가 영리한 귀한 아기를 갖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뱀이 문 밖에서 노려 보고 있는 꿈
누군가로부터 부탁이나 청탁을 받을 일이 생가며, 미혼자는 배우자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집 마당에 뱀이 기어 다니는 꿈
행운과 길운이 찾아오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며, 부동산을 장만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푸른 뱀을 어루만지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이권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뱀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귀한 손님이 찾아오며, 가정에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등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뱀을 잡아먹는 꿈
풀리지 않고 꼬여 있던 일들이 모두 해결이 되며, 한자는 건강이 회복이 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활로 뱀을 맞추는 꿈
행운과 복이 들어와서 운수대길하며 만사형통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울타리 밑으로 뱀이 들어온 꿈
장차 학문적으로 크게 이름을 떨치게 되는 귀한 아기를 갖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뱀이 부녀자를 무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 돈, 이권 등이 들어오거나, 머리가 영리한 귀한 아기를 갖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큰 뱀을 잡아서 죽인 꿈
취업, 승진, 합격, 입학 등 좋은 일이 생기며, 가정에 기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돌로 쳐서 뱀을 죽이는 꿈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자신의 목표, 목적을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황금색 누런 뱀이 알을 품고 있는 꿈
횡재수가 생기는 꿈으로 자신이 투자한 곳이 성공을 하여 많은 재물과 큰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뱀이 돼지로 변하는 꿈
횡재수가 생기는 꿈으로 많은 재물과 큰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뱀이 칼이나 가위를 삼키는 꿈
자신의 실력과 능력 또는 자신의 작품이 인정을 받게 되어 재물괴 돈이 들어오며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뿔이 달린 뱀을 손으로 잡는 꿈
취업, 승진, 입학, 합격 등의 좋은 일이 생기며, 입신출세하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뱀이 용으로 변하는 꿈
자신을 도와주는 귀인, 조력자 등의 도움으로 일과 사업에서 성공을 하며, 입신출세하여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뱀과 관계를 하는 꿈
권력자나 귀인과 협력하거나 도움을 받을 이이 생기며, 임산부는 장차 이름을 떨치고 귀하게 될 아기를 갖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한쌍의 뱀이 똬리를 틀고 있는 꿈
사업이나 장사로 돈을 벌게 되거나, 가지고 있는 재산을 나누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이 새알을 물고 가는 꿈
미혼자는 원하던 애인이나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작은 뱀이 탈피를 해 엄청 큰 뱀으로 나오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사업이 성공을 하게 되고, 입신출세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큰 뱀 옆에 작은 뱀이 있는 꿈
장차 자신의 세력을 만들어서 권력을 잡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뱀을 본 꿈
자신의 연구 분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검은 뱀은 특허품이나 학자를 상징하므로 검은 뱀을 보는 꿈은 미개척 분야를 연구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게 될 꿈이랍니다. 집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한다면 자신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가 될 수 있으니 더욱 분발하여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도록 하세요. 모쪼록 좋은 기회가 찾아와 하는 일이 더욱더 발전하길 바랄게요.

 

구렁이 옆에 많은 뱀이 있는 꿈
최고의 자리에 올라 많은 사람들의 우러름을 받게 될 꿈이에요. 구렁이 옆에 많은 뱀이 있는 꿈은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여 사람들에게 인정 받는 자리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해요. 즉 좋은 성적을 선보여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되고 직장에서는 승진하여 많은 부하직원을 거느리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세요.

길가에 뱀이 가득한 꿈
어느 단체의 대표가 될 인물을 낳게 될 태몽이에요. 길가에 뱀이 가득한 꿈은 집안의 여성이나 가까운 사람이 임신을 하여 학자나 교사가 될 아이를 낳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아이는 재치가 있고 지도력이 뛰어난 사람으로 성장하게 되거나 학자로서 성공할 수 도 있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임신 중이라면 태교에 신경을 더욱 쓰도록 하세요.


큰 뱀에게 물리는 꿈
원하던 배우자나, 동업자, 협력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뱀을 구워 먹는 꿈
학문이나 사회 등 다방면에서 많은 지식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뱀을 본 꿈
사회적으로 성공하여 이름을 떨치고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작은 실뱀이 우글거리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임산부는 장차 여러 사람을 가르치거나 거느리게 될, 귀한 아기를 갖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물속의 돌을 들어 올렸는데 뱀이 우글거리고 있는 꿈
횡재수가 생기는 꿈으로 로또나 복권에 당첨이 되는 행운의 의미를 가지는 꿈입니다.

뱀에게 발목을 물리는 꿈
취업, 승진, 입학, 합격 등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머리가 여러 개 달린 뱀을 본 꿈
다방면으로 일과 사업을 하여 자신의 노력만큼 성공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뱀이 교미하는 꿈
누군가와 동업을 하거나 계약을 맺게 되며, 임산부는 장차 크게 성공할 귀한 자식을 가지게 되는 태몽입니다.

뱀과 거북이가 나오는 꿈
생각지도 않던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뱀이 새끼나 알을 낳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성공을 하게 되어 많은 재물과 큰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개구리가 뱀을 잡아먹는 꿈
모든 일에 행운이 가득하여 목표한 바를 이루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개구리가 뱀을 잡아먹는 것은 어려웠던 상황이 역전되고 재물이나 운세가 비약적으로 상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현재 준비하고 계신 사업이나 일이 있다면 그로 인해 재물이 쌓이고 경제적으로 넉넉해질 꿈이랍니다. 그러니 매사 적극적으로 활동 하시어 보다 많은 기회를 접하고 뜻한 바를 마음껏 펼치도록 하세요.

개구리와 뱀을 잡은 꿈
생활이 안정되고 재물이 풍부해질 꿈이에요. 꿈에서 개구리는 운세가 비약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뜻하고 뱀은 재물과 이권이 따르는 것을 의미해요. 따라서 개구리와 뱀을 잡은 꿈은 풍부한 재운이 열려 부를 획득하거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것을 나타내지요. 즉 추진하는 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어 많은 사람의 신임을 얻거나 우연한 기회에 재물을 얻어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누리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 얻도록 하세요.

검은 뱀에게 발목을 물린 꿈
하는 일이 큰 성공을 이루고 일에서 성취감을 맛보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검은 뱀에게 발목을 물리는 것은 하는 일마다 순탄히 풀리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축하 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해요. 즉 미개척 분야에 진출해 새로운 업적을 이루어 내거나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해 공로를 인정받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현재 하는 일에서 더욱 분발하여 만족한 성과를 거두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이 뱀을 입에 넣는 꿈
주변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찾아오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을 입에 넣는 것은 면역력이 떨어져 질병을 얻게 되고 병으로 인해 고통 받게 될 것을 의미해요. 단순한 감기에 걸렸다 해도 방심하게 되면 큰 병으로 커질 수 있으니 항시 건강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하지요. 그러니 요즘 들어 자신의 주변에서 몸에 이상을 호소하는 분이 있다면 빨리 병원을 찾아 검진을 받아 보라고 전해 주세요.

머리가 둘 달린 뱀에게 물린 꿈
마음이 안정되고 풍요로운 생활을 누리게 될 꿈이에요. 머리가 둘 달린 뱀에게 물리는 꿈은 풍부한 재운이 열리고 하는 일의 발전이 따르는 것을 의미해요. 또한 추진하는 일마다 성과가 좋게 나타나 심신이 안정되고 최고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것을 뜻한답니다. 즉 자신이 원하는 일들이 별 문제없이 진행될 꿈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매사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머리가 일곱 달린 뱀을 보는 꿈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꿈이에요. 머리가 일곱 달린 뱀을 보는 꿈은 진리가 가득한 서적이나 희귀한 보물을 얻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자신이 창작한 작품이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되거나 장래에 밝은 일을 시작하게 될 꿈이랍니다. 또한 굳게 마음먹었던 어떤 일이 잘 풀려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될 거에요. 그러니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일을 잘 진행하도록 하세요.

 

머리만 있는 뱀을 본 꿈
타인과 의견 대립이 생길 꿈이에요. 머리만 있는 뱀을 본 꿈은 상반된 의견을 가진 세력의 우두머리와 대적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 또는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의 이익을 창출하기 위하여 주장을 내세우거나 그 동안 간직해온 가치관을 지키기 위하여 논쟁을 벌이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논리적인 사고와 현명한 판단으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도록 하세요.

몸을 감고 있는 뱀을 죽인 꿈
자신을 억압했던 사람이 있었다면 그 사람으로부터 해방이 될 꿈이에요. 몸을 감고 있는 뱀을 죽인 꿈은 과거에 자신에게 방해되었던 사람의 속박에서 벗어나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직장 상사나 선배가 하는 일에서 방해를 하고 있었거나 말도 안 되는 일을 제안했다면 그 일에 해결 방법이 생겨나게 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로 상황이 좋아지게 되거나 답답했던 것에서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이랍니다. 큰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무늬가 아름다운 뱀이 쫓아오는 꿈
무늬가 아름다운 뱀이 쫓아오는 꿈은 욕심 많은 딸이 태어날 태몽이에요. 이 아이는 어릴 때 가끔 잔병치레하는 것이 흠이지만 아들 못지 않은 유명세를 탈 거에요. 말을 잘해서 항상 주위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어딜 가나 주목 받겠으니 어렸을 때 부터 자신감을 키워주세요. 리더십과 처세술이 뛰어나니 교사나 경영자 분야로 나가면 크게 성공하여 명성을 떨치게 될 거에요.

방에 뱀이 많이 있는 꿈
경제적으로 넉넉해지고 신변에 좋은 일이 가득 생길 꿈이에요. 방에 뱀이 많이 있는 꿈은 재물이 생기거나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연인과의 애정이 더욱 깊어질 계기가 생겨나고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와 물질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영위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모든 일에 열과 성의를 다하여 더욱 좋은 결과 얻도록 하세요.

백사가 집요하게 따라 오는 꿈
모든 일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백사가 집요하게 따라 오는 것은 가정은 물론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집에서는 가족 분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게 되고 사회에서는 능력 있는 사람으로 부러운 시선을 받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적극적인 마음으로 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하도록 하세요.

백사를 잡고 산삼을 캔 꿈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꿈이에요. 백사를 잡은 꿈은 머지않아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사람들에게 추앙 받거나 많은 이득이 생기는 것을 상징하고 산삼을 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횡재를 하여 재물을 얻거나 어디를 가든 능력을 인정받고 주목 받는 것을 뜻해요. 따라서 이 꿈은 각고의 노력 끝에 추진하는 일의 일인자가 되어 부와 명예가 따르는 것을 의미하지요. 그러니 자신의 본분을 지키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 얻도록 하세요.

뱀 구멍을 쑤셔서 뱀이 나온 꿈
생각지도 못한 일이 잘 진행되어 기쁨을 얻게 될 꿈이에요. 뱀 구멍을 쑤셔서 뱀이 나온 꿈은 바라던 시험에 좋은 성적으로 합격 되거나 혹은 자신이 원하는 직장에 완만히 취업하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소속된 직장이나 단체에서 어떤 중요한 직책이나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되며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추진중인 일이 있다면 망설임 없이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하세요.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
자신의 신상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것은 뜻밖에 귀인을 만나 자신에게 이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주변의 인정을 받게 되거나 명예를 얻게 될 꿈이지요. 또한 장차 새로운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겠어요. 하는 일마다 최선을 다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뱀에게 물려 피가 난 꿈
장차 앞길이 트일 길몽으로 경사스러운 일을 맞이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것은 많은 이득이 생기고 큰 돈이 들어오는 등 재산이 늘어나는 것을 뜻해요. 즉 운이 따르게 되어 투자하는 곳마다 대박의 기쁨을 얻겠고 횡재수도 있어 복권이나 이벤트에 응모를 하신다면 뜻밖의 결과물을 얻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주변을 잘 살펴 자신에게 돌아올 행운을 꽉 거머쥐도록 하세요.

뱀에게 손가락을 물리는 꿈
생활이 풍요로워지고 마음이 안정될 꿈이에요. 뱀에게 손가락을 물리는 꿈은 풍부한 재운이 열리고 하는 일의 발전이 있음을 의미해요. 또한 모든 일에 성과가 좋게 나타나 심신이 안정되고 최고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뜻하지요. 즉 모든 일에 행운이 따라 바라던 소망을 이루게 될 좋은 꿈이니 매사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여 자신에게 돌아올 행운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뱀을 꿀꺽 삼키는 꿈
머지않아 일이 번창하고 발전하겠으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라는 꿈이에요. 뱀을 꿀꺽 삼키는 꿈은 강한 힘이 있는 세력에 속하거나 권력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해요. 즉 새로운 이권이 생기거나 투자가치가 높은 사업을 하게 되어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에서 주도권을 장악할 수도 있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일을 추진하게 된다면 과감한 투자를 해 보도록 하세요.

뱀을 만지는 꿈
이 꿈은 뱀의 색깔에 따라서 다르게 해몽이 되요. 푸른 빛깔을 띤 뱀을 만지는 것은 재물이 생기고 이권이 늘어나게 될 꿈이지요. 즉 사업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추진하는 프로젝트마다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에요. 그런데 푸른 빛깔을 띤 뱀이 아니라면 하는 일에서 문제가 생길 꿈이랍니다. 즉 운이 저조하여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못할 수 도 있어요. 뱀의 색깔을 잘 생각해 보세요.

 

뱀을 손으로 잡는 꿈
장애를 극복함으로써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꿈이에요. 뱀을 손으로 잡은 꿈은 자신의 일에서 발생한 방해요소를 제거하여 마음이 홀가분해지는 것을 의미해요. 즉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일을 잘 마무리 짓거나 좋은 기회가 찾아와 그 동안 하고 싶어하던 일을 추진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 얻도록 하세요.

뱀을 약으로 달여 먹은 꿈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깔끔히 처리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을 약으로 달여 먹는 것은 남이 보기에도 벅차 보이는 일을 말끔히 처리하거나 실생활에 적절히 응용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능력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이 처한 상황에 잘 적응하는 뛰어난 자질을 갖게 되거나 일에서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지금의 위치에서 열과 성의를 다해 원하는 바를 이루도록 하세요.

뱀을 잡으려다 물려서 피가 난 꿈
장차 앞길이 훤히 트일 길몽으로 모든 일에 행운이 가득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을 잡으려다 물려서 피가 났다면 이벤트나 복권에 당첨이 되거나 일에서 많은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해요. 즉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을 받고 그에 따른 대가를 지불 받게 되며 뜻밖의 횡재수로 인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리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여유가 된다면 복권이나 이벤트에 응모를 해 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뱀을 토막 낸 꿈
불행한 일을 당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을 토막 낸 것은 딸을 낳게 될 태몽이긴 하지만 성장하여 남편이 죽거나 병들어 이별하게 되는 좋지 못한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요. 즉 장차 태어날 아이는 몸이 허약해 질병에 쉽게 노출되거나 남편 복이 없어 우울한 삶을 살게 될 것을 뜻하지요. 그러니 장차 태어날 아이에게 각별한 관심과 사랑을 주어 해로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방지하세요.

뱀을 피하는 꿈
좋은 기회를 놓쳐 안타까워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은 재물이나 성과를 나타내므로 뱀을 피하는 꿈은 횡재할 기회를 놓쳐 아쉬워하는 것을 의미해요. 즉 매사를 소극적으로 진행하여 절호의 기회를 타인에게 빼앗기거나 사소한 실수로 평소 원하던 바를 이루지 못하여 후회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고 주의를 기울여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뱀을 피해 도망가다 손을 물려 놀란 꿈
좋지 않은 상황이 호전되어 마음이 안정될 꿈이에요. 뱀을 피해 도망가다 손을 물려 놀란 꿈은 일에서 어려움이나 장애가 발생해 힘들어 하게 되지만 곧 좋은 기회가 다가와 문제를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을 힘들게 했던 일들이 이제는 하나씩 결론이 나게 되고 우연한 기회에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되는 등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여 좋은 성과를 얻으세요.

 

뱀의 크기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 꿈
꿈에서 뱀은 크기나 굵기에 따라서 차이가 있어요. 뱀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운이 상승하고 행하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며 그에 따른 많은 이득이 생겨날 것을 뜻하지요. 하지만 작거나 가느다란 뱀이라면 하는 일에 좀 더 분발해야 함을 나타내거나 일이 중도 하차하게 될 수 있으니 항시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할 꿈이랍니다. 그러니 꿈속의 상황을 잘 생각해보고 상황에 맞게 판단하세요.

뱀이 나무 위로 기어 올라 가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 성공적으로 성사될 꿈이에요. 뱀이 나무 위로 기어 올라 가는 꿈은 만사가 순조롭게 잘 풀리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굳게 마음먹었던 어떤 일이 잘 풀려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자신의 에너지가 넘치고 상황이 호전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현재 어려운 일이 생긴다면 포기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일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도록 하세요.

 

뱀이 따라다니면서 재롱을 부린 꿈
풍성한 재물과 안정적인 삶을 누리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은 훌륭한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재물운을 상징해요. 이러한 뱀이 따라다니며 재롱을 부리는 꿈은 풍부한 재운이 열려 일에서 만족한 성과를 이루고 그로 인해 부귀와 명예를 누리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인내심을 갖고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셔서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뱀이 몸을 감고 있는데도 무섭지 않은 꿈
재운이 상승하여 많은 재물을 손에 쥐게 될 꿈이에요. 뱀이 몸을 감고 있는데도 무섭지 않은 꿈은 점차 재산이 늘어나고 성공의 기회가 찾아올 것을 의미해요. 즉 사회 생활을 하는 사람은 승진이나 출세의 길이 열려 행복으로 가득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맡은 일에 더욱 열성을 기울여 행운의 기회를 꽉 거머쥐도록 하세요.

뱀이 문으로 들어오는 꿈
기쁜 일이 생기고 집 안에 식구가 늘어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이 문으로 들어오는 것은 임산부라면 장차 많은 사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할 자녀를 낳게 되고 미혼이라면 사랑하는 사람과 혼담이 오가거나 좋은 연분을 만나 곧 결혼을 하여 행복한 가정을 이루게 될 꿈이랍니다. 온 식구가 모여 화목하게 웃을 일들이 가득 생겨나겠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일상에 임하도록 하세요.

 

뱀이 손을 무는 꿈
하는 일에 더욱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은 권력이나 재물을 상징해요. 그러한 뱀에게 손을 물리는 것은 생활이 풍족해지며 원하던 것을 손에 넣어 만족감을 느끼게 될 것을 뜻하지요. 하지만 꿈에서의 뱀은 길이가 길수록 운의 상승을 뜻하니 작은 뱀에게 물린 것은 하는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서는 더욱 분발해야 함을 나타낸답니다. 그러니 현실에 만족하기 보다는 더 큰 포부를 지녀 꿈을 현실로 이루도록 하세요.

뱀이 이불 속으로 들어오는 꿈
자신의 신상에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이에요. 뱀이 이불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배우자가 아닌 연인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따라서 이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어 연애 감정이 무르익게 되고 그로 인해서 결혼에까지 이르게 되거나 기대하던 일이 이뤄지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뱀이 자기집의 대문으로 들어오는 
집안에 경사로운 일이 생겨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것은 미혼자라면 결혼을 하여 행복한 가정을 이루겠고 기혼자라면 아기가 태어나 집 안 식구가 늘어나는 기쁨이 생길 것을 의미해요. 그러니 자신의 상황을 잘 고려하여 현명히 대처하도록 하고 좋은 일을 맞는 만큼 항상 긍정적인 마음자세로 일상에 임하여 복의 기운을 더욱 키워 나가도록 하세요.

뱀이 인사를 하는 꿈
환경에 큰 변화가 찾아오거나 하는 일에서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꿈이에요. 뱀이 인사를 하는 꿈은 장차 크게 출세를 하거나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매사에 운이 따르게 되어 조직을 이끌어 나갈 높은 직책을 맡거나 재물운이 상승하여 행하는 모든 일에서 많은 이득이 생겨날 꿈이랍니다. 그러니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진행해 나가도록 하세요.

 

뱀이 품에 안기는 꿈
장차 큰 업적을 이루게 될 아들을 낳게 되는 태몽이에요. 꿈에서 뱀이 품으로 들어오는 것은 머리가 총명하여 학문에 정진해 위대한 업적을 남기게 되는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해요. 이 아이는 인복과 재물복이 많아 집안을 일으켜 세울 큰 인물이 될 것이니 교육에 힘써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곁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도록 하세요.

뱀이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그 동안의 소망사가 한 순간 이루어지게 될 좋은 꿈이에요. 꿈에서 뱀이 하늘로 날아가는 것은 지금까지 고생하며 노력해오던 일이 해결되어 좋은 결과가 되어 나타날 것을 의미해요. 즉 십 년 묵은 체증이 속 시원하게 뚫리듯 만사 하는 일이 수월히 풀리게 될 꿈이랍니다. 지금은 힘들고 어렵겠지만 굴하지 않고 꾸준히 정진해 나간다면 결국 빛을 발할 것이니 절대 중간에 포기하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숲 사이로 뱀이 지나간 꿈
그 동안 걱정하던 일들이 잘 해결되고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은 권력이나 재물을 상징하며 숲은 관청이나 기업체를 의미하지요. 따라서 숲 사이로 뱀이 지나갔다면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거나 일의 성공으로 인해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될 것을 의미해요. 즉 굳게 마음먹었던 일이 잘 풀려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뜻밖의 기회가 찾아와 바라던 소망을 이룰 수 있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즐거운 마음으로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살모사가 나를 쳐다보는 꿈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게 될 꿈이에요. 살모사가 자신을 쳐다보는 꿈은 학자나 지도자 또는 교사가 될 아기를 낳게 될 태몽이거나 재물 또는 권세를 얻게 될 길몽이지요. 즉 자신의 분야에서 눈부신 결실을 맺어 물질적, 정신적인 여유를 누리거나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생겨 기뻐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 얻도록 하세요.

시체에서 뱀이 나오는 꿈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명성과 재물을 얻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시체는 진행하는 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뜻하고 뱀은 재물을 상징해요. 따라서 시체에서 뱀이 나오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대로 추진되어 순조롭게 성공을 거둠으로써 많은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지요. 진행하는 일에서 눈부신 결실을 맺고 부와 명예를 획득하게 될 꿈이니 맡은 일에 더욱 열성적으로 매진하여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임산부가 뱀을 낳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꿈이에요. 임산부가 뱀을 낳는 꿈은 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이 성공하여 만족스런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뜻밖의 이익이 생기게 되거나 굳게 마음먹었던 일이 잘 풀려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될 꿈이랍니다. 또한 평소 바람이 이루어지겠어요. 그러니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멋지게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집 안에 뱀이 가득한 꿈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이에요. 집 안에 뱀이 가득한 꿈은 임신을 하여 학자나 교사가 될 아이를 낳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장차 재치가 있고 지도력이 뛰어난 사람으로 성장하여 대중의 존경을 받게 될 아이가 태어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임신 중이면 태교에 더욱 신경 써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를 낳도록 하고 주변에 임신하신 분이 있다면 자신의 꿈 이야기를 들려 드리세요.


큰 뱀을 본 꿈
유망한 사업을 새로 시작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큰 뱀을 보는 것은 운이 따라 그 동안 마음속으로만 생각했던 일들을 행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즉 이 꿈은 유행 아이템을 생각하게 되어 그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게 되거나 힘들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 만족감을 얻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즐거운 마음을 갖고 일을 잘 진행해 나가도록 하세요.

 

호박 밭에서 노란 뱀을 본 꿈
하는 일에서 성공을 이루게 될 꿈이에요. 호박 밭에서 노란 뱀을 본 꿈은 신분이 상승되거나 일을 하는 부분에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의 일에서 만족한 결과를 얻어 출세하고 사람들로부터 신임을 받으며 일에서 성취감을 얻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일에서 최선을 다하셔서 만족한 결과 얻도록 하세요.

황금 뱀이 알을 품는 꿈
자신이 어떤 일로 이익을 보게 될 꿈이에요. 황금 뱀이 알을 품는 꿈은 유통업이나 생산업에 투자하여 횡재를 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요. 즉 굳게 마음먹었던 어떤 일이 잘 풀려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자신의 에너지가 넘치고 경제적으로 안정될 꿈이랍니다. 또한 바라던 소망을 이루게 돼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겠어요. 그러니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흰 뱀을 본 꿈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될 꿈이에요. 흰 뱀을 보는 꿈은 머지 않아 자신의 일에서 성공하여 사람들에게 추앙 받거나 많은 재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해요. 또한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횡재를 하여 부를 획득하거나 어디를 가든 능력을 인정받고 주목 받는 것을 뜻하기도 하지요. 즉 각고의 노력 끝에 자신의 분야에서 일인자가 되어 많은 부와 명예를 손에 넣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의 본분을 지키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 얻도록 하세요.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되는 꿈이에요. 꿈에서 도마뱀에게 물리는 것은 미혼 여성의 경우 결혼을 하거나 취직을 하는 기쁨이 생길 것을 의미해요. 즉 그 동안 간절히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것이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임하도록 하세요. 또한 산모가 있는 집안이라면 장차 좋은 직장을 갖게 될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뜻하기도 하니 이로 인해 집안에 기쁨이 가득해 지겠습니다.

도마뱀을 본 꿈
하는 일에서 성공을 이루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도마뱀은 신분이 상승되거나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꾸준히 공부하여 원하던 성적을 받게 되거나 사람들로부터 신임을 받으며 일에서 성취감을 얻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일에서 최선을 다하여 만족한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길을 가다 독사에게 물린 꿈
자신에게 도움을 줄 은인을 만나게 되어 일이 잘 풀리게 될 꿈이에요. 길을 가다 독사에게 물린 꿈은 원활히 풀리는 일에 뜻밖의 귀인을 만나 더욱 활성화를 이루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뜻밖의 걱정거리가 생겨 고민하고 있었다면 귀인과 인연을 맺게 되어 궂은 일이 한 순간에 해결되거나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면 잘 풀려 직책이나 신분이 향상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하세요.

 

독사를 봉지에 담아 들고 간 꿈
장애를 극복하여 일의 발전을 이루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독사를 봉지에 담아 들고 가는 것은 자신의 일에서 방해요소를 제거해 마음이 홀가분해 지는 것을 의미해요. 즉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일을 마무리 시키거나 좋은 기회가 찾아와 그 동안 하고 싶었던 일을 행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위치에서 열과 성의를 다하여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독사에게 물리는 꿈
일이 잘 풀리고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게 될 꿈이에요. 독사에게 물리는 꿈은 행운이 따라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해요. 즉 현재 하는 일이 술술 풀려 목표한 바를 이루게 되고 중요한 순간에 귀인의 도움을 받아 더욱 완벽한 일 처리를 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갖고 모든 일에 임하여 만족한 성과를 얻도록 하고 주변의 조언이나 충고도 달게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흉몽



뱀에게 쫓기는 꿈
뜻밖의 일로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마음고생을 하게 되며, 손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의 손실이 생기거나, 사람들과 시비, 갈등, 다툼 또는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뱀에게 물려 몸에 독이 퍼지는 꿈
건강이 안 좋아지고 질병이 생겨서 병원 신세를 질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뱀 하고 입을 맞추거나 키스를 하는 꿈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도 있는 중병에 걸리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입으로 뱀을 토해 내는 꿈
정신적 스트레스로 심리적 고통을 받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뱀이 옷 속에서 기어 다니는 꿈
현재 가지고 있는 지위를 잃게 되거나, 손재수가 생겨서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되며,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실패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안 풀리고 성과가 안 좋아서 재물이나 금전의 손실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
친지, 지인 등 주변 사람들과 갈등, 시비, 다툼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유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뱀탕을 먹는 꿈
질병이 생기거나 건강이 안 좋아져서 병원 신세를 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그릇 속에 뱀이 꿈틀거리는 꿈
가정에 질병이나 유행성 질환 등으로 가족들이 병원 신세를 지게 되는 가족 건강에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큰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
회사나 조직에서 구조 조정이나 인원 감축 등의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이 나무 가지 모양으로 위장하고 있는 꿈
누군가의 감언이설이나 거짓말에 속게 되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뱀이 오리를 감고 있는 꿈
애인이나 배우자 이외에 다른 사람과 불륜이나 관계를 맺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을 발로 밟아 죽이는 꿈
안 좋은 일이 생기는 꿈으로 실패, 사고, 우환, 불길, 유산 등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뱀들이 우글거리며 모여 있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족들 간의 화합이나 안정이 깨어지고, 자신에게도 안 졸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
집안의 어른이나 가장, 조직의 리더나, 회사의 사장 등 자신이 알고 있는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뱀이 계란을 물어 가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우환이 생기는 꿈으로 도난, 파손, 금전의 손실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뱀이 산으로 기어올라가는 꿈
재물이나 금전의 손실, 하는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사람들과 갈등, 말썽 등으로 곤란한 처지에 빠지거나 마음고생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빨간 뱀이 바지나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건강이 안 좋아지고 질병이 생겨서 병원 신세를 질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뱀이 자신의 몸을 감는 꿈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구속을 받고 있거나 애정 문제 등으로 이별, 파혼, 이혼 등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뱀이 뱀굴 속으로 들어가는 꿈
손재수가 생겨서 재물의 손실이나 도난, 분실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뱀이 죽어있는 꿈
건강이 안 좋아져서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건강에 주의하라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뱀을 놓치거나 잡았던 뱀을 풀어준 꿈
손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금전의 손실이 발생하며, 투자, 사업 등에서 실패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검은 뱀이 강아지로 바뀐 꿈
잘되어 가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고 근심걱정으로 인해 심란해질 꿈이에요. 꿈에서 검은 뱀은 특허품이나 학자를 상징하지만 검은 뱀이 강아지로 변한 꿈은 추진하던 일이 장애에 부딪혀 수포로 돌아가게 되고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는 등 좋지 못한 일들을 경험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하는 일에 보다 신중을 기하여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검은 뱀이 자꾸 따라다니며 공격하는 꿈
하는 일에서 골치 아픈 일이 생길 꿈이에요. 꿈에 검은 뱀이 자꾸 따라다니며 공격을 했다면 대인관계에서 누군가의 모함을 받거나 방해를 받아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뜻해요. 즉 추진하는 일이 자신의 뜻과 반대로 움직여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고 구설에 오르는 등 곤혹스러운 상황에 처할 꿈이랍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침착하게 일을 잘 진행해 나가도록 하세요.

뱀에게 물려 독이 퍼지는 꿈
위생 상태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꿈이에요. 꿈에서 뱀에게 물려 독이 퍼지는 것은 유행성 질환이나 전염병으로 고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몸의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나 각종 질병에 노출되어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평소 꾸준한 운동과 올바른 생활습관으로 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 예방하세요.

뱀에게 쫓기는 꿈
궂은일이 발생해 마음 고생을 하실 꿈이에요. 꿈에서 뱀에게 쫓기는 것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고 정서가 불안정해지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을 힘들게 만드는 고민거리로 인해 마음이 무거워지고 사소한 일로 인해 사람들과 다투거나 구설에 올라 마음고생 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항시 여유로운 마음을 갖고 차분히 일을 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뱀을 거의 잡았다가 놓친 꿈
한 순간의 실수로 인해 행운이 달아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을 거의 잡았다가 놓치는 것은 이익이나 재물이 목전에서 사라짐을 의미해요. 즉 순간의 판단 착오나 실수로 인해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성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쳐 버리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한 순간의 실수로 큰 행운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모든 일에 신중을 기하세요.

뱀을 발로 밟아 죽이는 꿈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들로 인해 고통 받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을 발로 밟아 죽이는 것은 불길한 일이 생긴다는 뜻으로 각종 질병에 시달리거나 뜻밖의 사고로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특히 임산부의 경우라면 유산을 하게 될 우려가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하지요. 그러니 매사 신중함을 잃지 말고 주의를 기울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뱀의 꼬리가 잘린 꿈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나게 되어 고생하게 될 꿈이에요. 뱀의 꼬리가 잘린 꿈은 회사의 사정이 어려워져서 인원 감축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실패로 돌아가거나 근심걱정을 하게 될 꿈이지요. 또한 무슨 일이든지 자신감이 없고 의지할 데가 없는 현재 상황을 의미해요. 그러니 당분간은 침착하게 행동하여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뱀이 높은 곳에서 아래로 기어 내려 가는 꿈
좋은 기운이 사라지고 나쁜 운 속에서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이 높은 곳에서 아래로 기어 내려가는 것은 상황이 갑자기 어려워지고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생활하는데 많은 지장이 있을 것을 의미해요. 이러한 시기에 경거망동하게 되면 사태가 더욱 악화될 것이니 항시 자중하고 신중을 기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고 자신의 충전시간을 갖는 여유를 지니도록 하세요.

뱀이 달려드는 꿈
궂은 일을 겪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꿈에서 뱀이 달려드는 것은 하는 일에서 뜻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여 스트레스 받는 것을 의미해요. 즉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상치 못한 장애가 나타나 어려움을 겪거나 갑자기 혼자 감당하기 힘든 일이 주어져 고생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꾸준히 자기계발을 하여 능력을 키우고 매사를 차분하게 처리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뱀이 머리가 없고 꼬리만 있는 꿈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멀어지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꿈에서 뱀의 머리가 없고 꼬리만 있는 것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것을 나타내요. 즉 작은 일이 발단이 되어 친구와 그 동안의 우정에 금이 가는 일이 생기거나 이별을 하게 될 것을 뜻하지요. 그러니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욱 예의를 갖추고 당분간은 언행에 신중함을 보여 소중한 사람과의 인연을 끊게 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뱀이 문틈으로 들어오는 꿈
남성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신변에 위태로운 일이 생겨 심적 불안을 느끼며 누군가에게 구속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그러니 항시 주변을 잘 살피고 자신의 실력을 키워 더욱 당당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그리고 여성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평소 바라던 이상형의 남성과 인연을 맺게 될 것을 뜻하지요. 그러니 자신을 가꾸는데 좀 더 신경 쓰고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적극적으로 접근을 시도해 보세요.

뱀이 사람으로 변한 꿈
태몽으로 아이를 출산하는데 약한 아이가 태어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뱀이 사람으로 변한 꿈은 여자 아이를 출산하게 되는데 중년에 병이 들어 몸이 고통 받게 될 수 있는 것을 말해주어요. 그러니 아이가 태어난다면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 주는 것은 물론 더욱더 세심하고 특별하게 챙겨 주도록 하세요. 아이에게 기쁨이 가득하길 바랄게요.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
궂은 일이 일어나게 되어 고생하게 될 꿈이에요.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은 자신의 윗사람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나 자신보다 실력이 월등한 사람에게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나게 되어 걱정하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되어 고통 받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당분간은 침착하게 행동하여 일을 잘 해결하세요.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근심 걱정이나 질병이 생길 수 있는 꿈이에요.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건강에 관련하여 몸이 약해지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의미해요. 즉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심신이 모두 피로에 지쳐 고통 받게 되거나 건강 상태가 나빠지게 되어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뱀이 혀를 날름거린 꿈
구설수에 오르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은 쓸데 없는 일이나 말로 인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것을 의미해요. 즉 사소한 말장난이 화근이 되어 사람들에게 좋지 못한 소리를 듣게 되거나 시비가 붙어 곤혹스럽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한 동안 언행에 각별히 신경 쓰시고 되도록 사람들과 부딪히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뱀하고 키스를 하는 꿈
건강에 이상이 생겨 병원신세를 지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꿈에서 뱀과 키스를 하는 것은 지독한 질병에 걸려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되거나 후천성 면역결핍증의 증세가 나타나 건강에 치명상을 입을 수 있음을 의미해요. 그러니 상황이 악화되도록 내버려두지 말고 몸에 작은 증세가 나타나더라도 신속히 병원을 찾아 검진을 받도록 하세요. 미리 예방한다면 큰 위험은 줄일 수 있으니까요.

뱀한테 잡아 먹힌 꿈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꿈이에요. 뱀한테 잡아 먹힌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뜻밖의 사고를 당해 피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해요. 즉 누군가와 사소한 문제로 인해 다툼이 생기거나 그 동안 열중해 온 일이 수포로 돌아가는 등 좋지 못한 일들을 경험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침착하게 행동을 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보라색 뱀을 본 꿈
좋지 못한 유혹에 빠지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꿈에서 보라색 뱀을 보는 것은 좋지 못한 의도로 접근하는 사람으로 인해 마음이 편치 못할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의 목적만을 이루기 위해 나쁜 의도로 접근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사람으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사람들과의 관계를 주의하시고 모든 일을 차분하게 처리하세요.

실뱀을 본 꿈
자신의 일에서 많은 장애를 겪게 될 꿈이거나 태몽을 나타내는 꿈이에요. 실 뱀을 보는 꿈은 가족 가운데 고난을 겪는 사람이 생기거나 집안의 재물이 손실되는 것을 뜻해요. 그러나 본인이 임신을 했거나 주변에 임신하신 분이 있다면 매우 영리한 딸이 태어날 것을 나타내기도 하지요. 특히 실 뱀이 뒤엉켜 있었다면 인기가 많고 예술 감각이 풍부한 딸을 낳게 될 태몽이랍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주변 분들의 건강과 안위를 잘 살피도록 하고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연못에서 뱀을 보는 꿈
어떤 일에 대해서 경험을 하게 될 꿈이에요. 연못에서 뱀을 보는 꿈은 박물관에서 옛 유물이나 보물을 보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여행이나 관광을 가게 되어 그곳에서 여러 가지 체험을 하게 되거나 어떤 일이나 자료를 처리하기 위해서 단체로 관람을 하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새로운 일을 경험하게 된다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옷 속에 뱀이 있는 꿈
일이 어떤 어려움에 부딪쳐 실패하게 될 꿈이에요. 옷 속에 뱀이 있는 꿈은 신변에 불쾌한 일이 생기고 하는 일이 위기에 처하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자신의 직위를 상실하는 지경에 이르게 되고 재물이 빠져나가 몰락할 수 도 있는 꿈이랍니다. 또한 누군가가 자신의 자리나 일감을 가져 갈 수 도 있겠어요. 그러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입안에서 뱀이 나오는 꿈
입 조심을 해야 할 꿈이에요. 입에서 뱀이 나오는 꿈은 말 한마디로 인해 자신에 대한 평가가 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뜻하지 않게 남을 비방하거나 험담한 것이 오히려 자신을 욕되게 하고 구설에 올라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으니 항시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항시 조신하게 행동하여 남들에게 손가락질 받는 일이 없도록 하고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서도 노력하세요.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하는 일마다 운이 따르지 않아 좋은 성과를 거두기 힘든 꿈이에요. 꿈에서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것은 추진하고 있는 일이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특히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해결하려 많은 고심을 하게 되고 귀중품을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항시 주의하세요.

꽃뱀과 동침을 하는 꿈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어 고통 받게 될 꿈이에요. 꽃뱀과 동침을 하는 꿈은 장애가 생기게 되어 고통 받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처리하기 곤란한 일이 일어나게 되어 난처한 일을 당하게 되거나 누군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넘어가게 되어 낭패를 보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침착하게 행동하여 큰 문제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도마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생하게 될 꿈이에요. 도마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은 원인 모를 말썽이나 손실이 생기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속 시원한 일이 나타나지 않고 답답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 여러 사람들의 시비에 휘말려 일 처리가 엉망이 될 수 있는 꿈이랍니다. 또한 재산상의 손해를 볼 수도 있지요. 그러니 무리해서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침착하게 행동하여 일을 잘 처리하도록 하세요.

뱀탕을 먹는 꿈
질병에 걸리게 되어 고생하게 될 꿈이에요. 뱀탕을 먹는 꿈은 음식을 잘 못 먹어 탈이 나게 되고 질병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음식의 상태를 확인하지 않아 먹게 되어 병에 걸리게 되거나 건강관리에 신경 쓰지 않아 감기나 가벼운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음식을 먹을 때 각별히 주의 하는 것은 물론 건강 상태도 미리 미리 체크하도록 하세요.

독사가 나를 물려고 한 꿈
불안하고 초조한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이에요. 꿈에서 독사가 자신을 물려고 하는 것은 하루 종일 불쾌하고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당하는 걸 의미해요. 즉 자신의 일이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게 되거나 독촉하는 사람으로 인해 마음이 편하지 못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일상에 임하세요.

독사한테 물려 독이 퍼진 꿈
건강에 이상이 생길 꿈이니 주의하세요. 독사한테 물려 독이 퍼지는 꿈은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될 것을 나타내요. 즉 유행성 질환이나 전염병에 감염되어 체력이 약해지고 일상생활이 불편해질 꿈이지요. 그러니 평소에 규칙적인 운동과 식사를 생활화하여 건강을 유지하고 외출 후에는 신체를 청결히 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