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세정 나이 키 체중 남자친구 과거 논란 경이로운소문 프로필 사진 구구단 아이오아이 결혼

하이❤️ 발행일 : 2023-11-03
반응형

김세정 프로필

 

김세정은 본명이며,

생일은 1996년 8월 28일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전라북도 김제시 만경읍 만경리에서 태어났다.

 

김세정의 본관은 광산 김씨 (光山 金氏) 이다.

 

김세정의 신체사이즈는

키는 164cm,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AB형, 발사이즈는 240mm이다.

 

 

김세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의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김영민,

김세정의 반려견 된장이(프렌치 불도그)가 있다.

 

김세정의 학력사항으로는

만경초등학교를 입학했으나,

안양부흥초등학교를 졸업하였고,

호계중학교를 졸업한 후,

인덕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했다.

 

김세정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며,

그룹은  아이오아이, 구구단(아이돌),  구구단 세미나로 활동했다.

 

김세정의 데뷔는  2016년 아이오아이 ,구구단으로 데뷔했다.

 

솔로 데뷔는 2016년  꽃길이다.

배우로 데뷔는 2017년 KBS 2TV 드라마 학교 2017이다. 김세정의 팬덤은 세상이다.

 

김세정이야기

김세정은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며, 구구단으로도 활동했던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이다.

 

김세정은 2013년 9월에 진행되었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공개 오디션에 3000:1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합격하여 연습생이 되었다.

 

김세정은 2016년 엠넷에서 방송된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에 출연했는데, 방송출연 이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팬들에게 골고루 지지를 받았다.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은 프로듀스 101 방송 출연자 중에서 비주얼이면 비주얼, 가수로서의 춤과 노래의 기본기가 탄탄해서 더 큰 사랑을 받았다. 김세정 성격이 워낙 털털하고 밝아서 눈에 띄며, 강인한 멘탈과 무대 장악력까지 갖추어 국민 프로듀서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세정은 마지막 방송에서는 전소미에 이어 최종 순위 2위를 차지하여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에 합류했고, 2016년 5월 4일에 데뷔한 현 아이오아이의 멤버이다.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이는 한창 아이오아이로 활동할 시간에 소속사 때문에 구구단 활동을 병행해야 했기에 많이 힘들어하기도 했고, 이 과정에서 악플도 많았기 때문이라고 추측된다. 결론적으로, 김세정은 개별 활동의 수혜자이면서도 동시에 가장 큰 피해자가 된 셈이다.

 

 

 

 

 

 

 

김세정은 아이오아이의 미니 1집 활동을 마치고 나서 2016년 6월 28일 원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런칭하는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데뷔하였다.

 

활동명은 구구단 활동시에는 세정이었으나 보통은 풀네임인 김세정으로 호칭하는 사람이 기자 포함 대다수여서 검색에 귀찮음을 수반한 난항을 겪기도. 구구단 해체 후 김세정으로 모든 프로필이 변경되었다.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은 현재는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고, 솔로 가수로서 활동하고 있다.

 

김세정은 기본적으로 가창력이 뛰어나고 솔로로 각종 음원 사이트 1위, 음악방송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가수로서 준수한 퍼포먼스를 보였다.

 

솔로 앨범 수록곡 전곡을 작사 작곡할 정도의 재능을 보유함은 물론, 털털하고 유머러스한 성격을 바탕으로 고정이든 게스트든 예능에서의 활약은 보장되는 위치로 발돋음 했다.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은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으며 시작한 배우의 길 역시 승승장구하고 있는데, 배우로 활동하고 나서 부터는 육감적인 몸매까지 가히 만능 엔터테이너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다재다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데뷔 이후 1대 100 방송에서 자신의 데뷔 과정을 설명하며, 본래 다른 기획사의 오디션을 보려고 했는데 장소를 잘못 찾아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설명한 바 있다.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은 본선 1라운드는 편집되어서 방영되지 않았지만 합격했다.

 

4화 본선 2라운드 랭킹 오디션에서 개성보컬조로 출전했다. 당시 김세정은 인터뷰만 나왔고 무대는 편집당했다. 결국 6위로 떨어질 것으로 보였지만 김세정은 YG 와일드카드로 보류된다.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은 1차 캐스팅 오디션 이후, 2주 동안 YG에서 트레이닝을 받았고, 10화에서 니콜 커리, 이수경과 함께 걸그룹을 결성해 SOS라는 이름으로 나왔다.

 

부른 곡은 Christina Aguilera의 Come On Over. 하지만 처음 인사할 때부터 호흡이 잘 맞지 않아서 삐걱거리던 모습이 보였고, 결국 니콜 커리만 다시 YG로 갔고, 김세정은 이번 회차를 마지막으로 탈락했다.

 

 

 

 

 

김세정은 아이오아이와 구구단의 메인보컬을 맡았고 복면가왕에서 가왕전까지 오를 정도의 탄탄한 보컬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주로 중저음을 맡았으며, 아이오아이에서는 유연정과 함께, 구구단에서는 해빈과 함께 맡았다.

 

김세정의 장점은 탄탄한 발성. 이 탄탄한 발성을 토대로 안정적인 호흡, 정확한 피치, 묵직하고 시원한 가창이 가능하다.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이 프로듀스 101에 등장했을 때부터 연습생들이 힘들어 했던 픽미의 고음을 음이탈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낸 바 있다.

 

이에 못지 않은 장점은 안정적인 라이브. 춤을 추면서도 음이탈없이 완벽한 라이브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리듬감 또한 뛰어나 곡 해석이 탁월하다.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은 노래 실력이 매우 뛰어난 편으로 팀에서 포지션은 유연정과 더불어 메인보컬이다. 

 

 

 

 

 

 


김세정은 꽃길 이후 창법을 바꾸고 나서는 믹스 보이스 창법을 기본으로 벨팅을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감정표현을 극대화 한다.

 

기존의 휘슬 레지스터 같은 탁월한 테크닉과 함께 데뷔 때부터 인정받은 '감정을 싣는 보컬'을 구사한다는 것.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서 마침내 아이오아이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김세정 사진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 드라마 출연

  • 2016년 마음의 소리
  • 2017년 학교 2017
  • 2019년 너의 노래를 들려줘
  • 2020년 경이로운 소문
  • 2022년 사내맞선, 오늘의 웹툰
  • 2023년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김민지 나이 키 프로필 골때녀 육상선수 가족 학력 수상경력 과거 논란 남자친구

김민지 프로필 육상선수 김민지 프로필에 대해 소개. 김민지는 본명이며, 생일은 1996년 4월 5일 (27세)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다. 김민지의 신체사이즈는 키는 173cm, 몸

mimidiary.com

 

나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타투 마스크걸 학력 다리 성형 논란 과거 남자친구 열애 애프터스쿨

나나 프로필 나나의 본명은 임진아 (林珍兒[훈음], Lim Jinah)이며, 생일은 1991년 9월 14일 (2023년 기준 32세)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출생이다. 나나의 본관은 평택

hi-kokomi.tistory.com

 

유나 나이 몸매 키 몸무게 프로필 골반 학력 가족 남자친구 논란 모델

유나 프로필 ITZY 있지 유나의 본명 신유나 (申有娜[훈음], Shin Yuna)이며, 생일은 2003년 12월 9일 (2023년 기준 21세)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출생이다. 유나의 본관은 평산

hi-kokom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