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채원 나이 키 몸매 체중 프로필 학력 르세라핌 가족 사쿠라 허윤진

하이❤️ 발행일 : 2023-11-03
반응형

김채원 프로필 나이

 

본명 김채원 (Kim Chaewon)

생일 2000년 8월 1일

 

국적 대한민국

출신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본관 광산 김씨

 

김채원의 신체사이즈

키 164cm,

몸무게 체중 40kg대 초반,

혈액형 B형,

발사이즈 230mm

 

김채원 가족사항

아버지, 어머니 이란희,

언니, 사촌 오빠 김우탁,

그리고 반려견 시로

 

김채원 인스타 바로가기

김채원 학력사항

서울포이초등학교를 졸업하고

구룡중학교를 졸업했으며,

개포고등학교를 입학했으나,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전학하여 졸업하였다.

 

김채원 소속사 쏘스뮤직

소속 그룹 LE SSERAFIM 르세라핌

팀내 포지션 리더

그룹 경력 IZ*ONE이다.

김채원의 데뷔

2018년 10월 29일

IZ*ONE 미니 1집 COLOR*IZ

 

르세라핌 데뷔

2022년 5월 2일

LE SSERAFIM 미니 1집 FEARLESS.

 

김채원의 MBTI ISTP

 

김채원의 이야기

 

김채원은 LE SSERAFIM의 멤버이자 리더이며, 르세라핌은 쏘스뮤직 소속 5인조 걸그룹이다.

 

2018년 IZ*ONE의 멤버로 데뷔하여 2021년까지 활동했고, 이후 2022년 LE SSERAFIM으로 재데뷔했다.

 

 

김채원은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때까진 집에서만 혼자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해서 연습하다가 고등학교 때 본격적으로 아이돌을 꿈꾸게 되었다고 한다.

 

김채원은 고등학생 때 여러군데 오디션을 보다가 울림엔터테인먼트에 합격하여 연습생이 되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에 합격한 후 프로듀스 48 출연 이전까지 11개월 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한다. 

 

프로듀스 48 방영 당시 1년이 채 되지 않은 연습생 기간이 믿기지 않는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주어 매력 요소가 되었다.

 

 


김채원은 현재 LE SSERAFIM의 리더를 맡고 있다. 멤버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자신을 편하게 생각할 수 있는, 멤버들이 의지할 수 있는 리더가 되고 싶다고 한다.

 

김채원은 르세라핌에서 사쿠라 다음인 차연장자다.

 

한국 아이돌은 팀 내 가장 연장자가 순수 외국인인 경우에는 주로 나이는 더 어려도 한국어와 한국 문화가 더 익숙한 한국인 멤버에게 리더를 맡기는 편이다.

 

또한 사쿠라의 계약 조건 중 리더를 안 하는 조건을 걸었기 때문에 자연스레 차연장자인 김채원이 리더를 담당하게 되었다.

 

멤버 사쿠라는 인터뷰에서 과거 IZ*ONE 활동 시절과 현재 LE SSERAFIM의 리더가 된 채원의 모습이 많이 바뀌어서 놀랍다고 언급했다.

 

김채원은 보컬로 주목받는 경우가 많지만 춤도 굉장히 잘 추는 멤버이다. 춤선이 깔끔하고 동작이 정확하며 박자를 잘 사용해서 춘다는 의견이 대다수이다. 또한 파워풀한 춤선이 요구되는 곡도 잘 소화한다. 

 

 


김채원의 춤은 고유의 살랑살랑 예쁜 춤선이 큰 특징 중 하나인데 김채원만의 사소한 디테일이 그녀를 더욱 두드러지게 만든다.

결론적으로 통통 튀는 발랄한 안무, 하늘하늘함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안무, 파워풀하고 힘이 많이 필요한 안무까지 모두 준수하게 소화할 수 있다.

 

김채원은 춤선이 깔끔하고 동작이 정확하며 박자를 잘 사용해서 춘다는 의견이 대다수. 또한 파워풀한 춤선이 요구되는 곡도 잘 소화한다. 섬세함이 필요한 안무에서 특히 눈에 띄며 본인만의 디테일을 잘 살리는 것이 큰 장점이다.

출처 김채원 인스타그램

 

김채원은 아이즈원 활동 때도 Highlight의 마지막 싸비 파트나 Sequence의 2절 바로 들어가기 전 리듬을 타는 안무에서도 굳이 기량이 뛰어난 메인댄서 둘을 두고 김채원을 센터에 세우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결론적으로 통통 튀는 발랄한 안무, 하늘하늘함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안무, 파워풀하고 힘이 많이 필요한 안무까지 모두 준수하게 소화할 수 있으며, 곡의 분위기나 상황에 따라 이를 자유로이 오가며 조절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밸런스 멤버라고 할 수 있겠다. 


김채원의 춤은 고유의 살랑살랑 예쁜 춤선이 큰 특징 중 하나인데 김채원만의 사소한 디테일이 그녀를 더욱 두드러지게 만든다. 

 

김채원 최근사진

 

르세라핌 허윤진 프로필 나이 키 몸매 몸무게 국적 학력 가족 체중 남자친구 과거 논란

허윤진 프로필 나이 르세라핌 허윤진의 본명은 Jennifer Yunjin Huh (제니퍼 윤진 허) 이며, 한국 이름은 허윤진 (Huh Yunjin)이다. 생일은 2001년 10월 8일 (2023년 기준 23세)이다. 국적은 미국이며, 서울특별

hi-kokomi.tistory.com

 

유나 나이 몸매 키 몸무게 프로필 골반 학력 가족 남자친구 논란 모델

유나 프로필 ITZY 있지 유나의 본명 신유나 (申有娜[훈음], Shin Yuna)이며, 생일은 2003년 12월 9일 (2023년 기준 21세)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출생이다. 유나의 본관은 평산

hi-kokomi.tistory.com

 

르세라핌 카즈하 나이 프로필 키 몸무게 체중 몸매 가족 학력 남자친구 과거 논란

카즈하 프로필 나이 본명은 나카무라 카즈하(Kazuha Nakamura)이고 생일 2003년 8월 9일 (2023년 기준 21세) 이다. 카즈하의 국적은 일본이며, 오사카부 오사카시 출생이다. 카즈하의 신체사이즈는 키는 1

hi-kokomi.tistory.com

 

반응형

댓글